견적문의
것 같다'며 경찰에 신고했
페이지 정보
본문
14일 순청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60대 여성 A씨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것 같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우리 독자 카드·우리WON페이 고객 대상…보이스피싱피해 최대 300만원 보상 우리카드가보이스피싱피해 금액을 최대 300만원까지 보장하는 '보이스피싱보상 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를 시작했다.
범죄 수법이 갈수록 교묘해지면서 시민들의 일상을 위협하고 있다.
16일 대전경찰청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대전 지역에서 접수된보이스피싱범죄 신고는 총 1933건으로, 피해액만 465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연도별로는 2022년 678건(피해액 126억 원.
16일 방콕포스트 등 현지 매체와 AFP통신에 따르면 패통탄 총리는 음성 복제로 주변국 지도자를 사칭한.
1332→3번)에 반드시 신고하고 '채무자대리인 무료지원 제도' 등 피해구제 방안을 적극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도 당부했습니다.
특히 문자메시지에 출처가 불분명한 인터넷주소(URL)는 절대 클릭하여서는 안 되고, 본인이 신청.
16일(현지 시각) 더 네이션과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패통탄 총리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보이스피싱에 속을 뻔했다고 전날.
앞두고 선물 택배 배송을 사칭한 스미싱 등 다양한 민생 침해 금융 범죄가 발생하면서 금감원이 16일 주의를 당부했다.
최근보이스피싱범죄는 택배 배송이나 신용카드 발급, 경조사 알림, 과태료 납부 등을 미끼로 피해자에게 웹주소(URL)가 포함된 가짜 문자.
16일 방콕포스트 등 현지 매체와 AFP통신에 따르면 패통탄 총리는 음성 복제로 주변국 지도자.
반무앙 등 태국 매체들에 따르면 패통탄 친나왓 총리(38)는 15일 열린.
[가짜 실물카드 사례 (사진=경찰청 제공)] 최근 신청하지 않은 카드가 발급되었다는 것을 미끼로 접근해 돈을 편취하는보이스피싱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실제 카드 배송인 것처럼 믿게 하려고 직접 대면으로 찾아가거나 가짜 실물 카드를 만들어 지급하는.
- 이전글Квесты и головоломк 25.01.17
- 다음글Every word in this 25.0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